한어총 보도자료

HOME > 보육소식 > 한어총 보도자료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CJ프레시웨이와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인 : 관리자등록일 : 조회수 : 285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CJ프레시웨이와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김경숙)는 10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문화 조성을 위하여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금일 협약식에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김경숙 회장과 허현주·임진숙·오경임·박명하·윤준수 부회장, CJ프레시웨이 강연중 영업본부장, 김진중 급식SU장, 홍민호 아이누리사업부장, 우도희 아이누리1팀장이 참석하였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CJ프레시웨이는 올바른 급식문화 조성을 위한 교육사업, 결식아동·다문화가정 등 식생활 약자 보호 사업, 공모전 개최를 통하여 대한민국 어린이집 영유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함께해요 푸른 우리 지구만들기 채소愛착 공모전’은 5월 중순 접수를 진행하며, 심사를 거쳐 8월에 입상작을 발표한다. 금년에는‘푸른 우리 지구를 만드는 건강한 식습관 교육 프로그램’을 주제로 신청을 받는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김경숙 회장은“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학부모 및 보육교직원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CJ프레시웨이와 함께 새롭게 개최되는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집에서 다양한 친환경 식습관 교육 프로그램이 개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 강연중 영업본부장은“차별화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생성과 친환경 의식 고취를 위해 노력하겠다. 더불어 이번 공모전이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먹고 놀며 배운다는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